“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양주소방서(서장 정상권)는 지난 15일 새봄을 맞아 양주소방서 주변 다목적 구장 및 주차장 울타리에 넝쿨장비 식재 행사를 진행했다.
식재 행사는 직원들이 스스로 넝쿨장미를 심고 가꾸며 쾌적한 청사 환경 분위기를 조성하고 쉼터를 만들며 직원 간 소통ㆍ협력으로 힐링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양주소방서 후정에는 넝쿨장미(스칼렛, 안젤라) 총 100주의 장미가 심어졌다. 소방서 전 부서는 화단 정비와 청사 주변 잡초 제거 및 환경 정돈도 같이 진행했다.
정상권 서장은“고된 출동과 바쁜 일상속에서 무심코 지나쳤던 자연이 주는 행복으로 직원들의 마음의 안식이 되길 바란다”라며, “청사환경을 쾌적하게 조성한 만큼 양주소방서도 청렴하게 나아가 양주시민으로부터 더 많은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