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주거취약계층 집수리 및 청소로 더 따뜻한 이웃사랑 펼쳐
순천시 도사동주민자치회는 지난 24일 주민세환원사업의 일환인 ‘두꺼비 재능기부 문화확산사업’으로 생활 형편이 어려운 주거취약계층 5가구를 선정해 집수리와 청소 봉사활동을 펼쳤다.
도사동주민자치회 위원으로 구성된 ‘두꺼비 재능기부단’은 2018년 출범 이후 매년 청소, 지붕개량, 도배·장판·조명 교체 등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 실천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이번 봉사활동에서도 거동이 불편하고 연로한 독거노인 주택에 도배·장판, 지붕개량, 집 안팎 정리 등을 통해 깨끗하고 아늑한 행복하우스를 선물했다.
김선중 도사동주민자치회장은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이웃에게 따뜻하고 쾌적한 보금자리를 마련해 줄 수 있어 뜻깊다”라며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고 하듯, 앞으로도 소외계층의 생활 불편 해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다.
순천시 도사동 관계자는 “경기가 불황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도사동주민자치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