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 연천군, 농업 산·학협동심의회 개최연천군은 지난 21일 농업기술센터 3층 강당에서 농업산학협동심의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농촌지도시범사업 41개 선정을 위한 심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농촌지도시범사업은 1월 2일부터 2월 1일까지 홈페이지공고와 농업기술지 우편발송, 새해 농업실용교육을 통해 신청접수를 받았으며, 공고기간 중 접수된 사업 중 경쟁이 없는 사업에 대해서는 2월 4일부터 2월 14일까지 재공고를 실시해 추가 신청을 받았다.
농업기술센터는 사업 분야별로 2월 16일까지 현지포장, 농장여건, 사업추진의욕 등의 조사를 추진했고 이날 선정심의회를 통해 최종 사업자를 선정했다. 농업산학협동심의회에서 선정된 41개 사업은 오는 24일 사전교육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이정현 연천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정부시책에 발맞춰 시범사업 조기집행에 동참하고 연천농업경쟁력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