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 양주시 양주2동 소소한 마을 상인회, 마스크 7,300장 기부양주시 양주2동 소소한 마을 상인회(상인회장 양수근)는 지난 17일 양주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고윤구)를 방문해 마스크 7,300장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상인회 5명은 동절기 한파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스크를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광사동 소속 다양한 분야의 상인들로 구성된 소소한 마을 상인회는 앞으로도 상인회를 통해 지역에 도움 되는 활동을 지속하고 싶다고 밝혔다.
양수근 상인회장은 “지역주민과 상인회가 상생하고, 주민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어 기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기부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고윤구 동장은 “코로나19와 한파로 인해 마스크를 기탁한 상인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마스크는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