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순천시 낙안면 마중물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삼열, 정종석)와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대장 황규경)는 지난 10일 관내 취약계층 가구를 위한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했다.
해당 가구는 장애가 있는 어르신과 질병이 있는 아들이 함께 사는 가구로 벽지, 장판, 싱크대 등이 낡고 오래되어 주거환경이 열악한 상태였고, 청소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생활환경이 매우 좋지 못한 상태였다.
이날 마중물과 복지기동대는 도배, 장판, 싱크대 교체, 가구 이동, 청소, 짐 정리 등을 하며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을 위해 하루 꼬박 봉사활동을 펼쳤다.
모든 작업이 끝난 후 어르신은 “깨끗해진 환경에 새집이 된 것 같고 모두 이렇게 도움을 주어 고맙다”며 연신 감사의 인사를 보냈다.
낙안면 마중물위원과 복지기동대원 또한 “만족해하는 어르신을 보니 고생한 보람을 느꼈고 언제든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찾아가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정종석 순천시 낙안면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취약계층 돌봄을 위해민관이 협력하여 복지안전망을 구축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