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양주시 광적면(면장 권순용)은 지난 31일 ‘양주축협 광적축산계(계장 이종락)’에서 관내 어려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써달라며 성금 16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받은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독거노인, 장애인, 저소득가정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종락 계장은“최근 잦은 한파와 물가상승으로 인해 몸도 마음도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온기가 전달되길 희망한다”며“일상 속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분위기 확산되어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순용 면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기부해주신 양주축협 광적축산계에 감사하다”며 “기탁금은 온기 가득한 광적면을 만들기 위해 복지서비스 제공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