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16일 설 명절을 맞아 보훈회관을 방문하여 나라를 위해 헌신한 국가보훈대상자에 대한 예우를 다하고자 보훈단체를 위문하였다.
이날 위문에는 박형덕 동두천시장, 보훈단체장 및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박 시장은 위문품을 직접 전달하며 국가유공자와 유족분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남궁배 보훈단체협의회장은 “늘 국가보훈대상자들에게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시장님께 감사드린다. 보훈단체 회원들을 비롯한 모든 시민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에 박형덕 시장은 “우리가 설 명절을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릴 수 있는 것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국가보훈대상자분들의 헌신과 희생 덕분이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모두 따뜻하고 넉넉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동두천시 관계자도 “앞으로 국가유공자에 대한 예우를 위해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