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일하며 함께 웃다, 제22회 인천자활한마당 성료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1월 7일 인천대공원 어울큰마당에서 인천 자활인들의 축제 ‘제22회 인천 자활한마당’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시장을 비롯해 관내 11개 지역자활센터 자활사업 참여자와 종사자, 자활기업 관계자 등 1,600여 명이 참가했다.올해로 22회를 맞는 인천자활한마당은 인천광역자활센터(센터장 조부...

여수시산림조합(조합장 양재승)은 전국 142개 산림조합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2년도 조합원 운영 우수조합 심사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여수시산림조합은 산주와 임업임의 권익보호 및 조합원과 준조합원 가입 실적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산림조합 창립 60주년을 맞아 2022년 처음 실시한 권역별 조합원 간담회에서 좋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였다.
양재승 조합장은 “조합발전에 도움을 준 조합원 및 임업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지역민과 함께 상생하는 열린 조합으로서 조합원들의 소득향상과 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고 산림 소유자 및 임업인들의 산림조합원 가입을 당부하였다.
한편 여수시산림조합은 정부산림사업 위탁•대행 특수법인으로서 사유림 경영지도 및 임업정책자금 등 상호금융을 통하여 산림의 미래가치 창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