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순천시 장천동 자생단체는‘따뜻한 장천동 만들기’자선바자회 수익금 52만원 전액을 희망2023나눔캠페인 성금으로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자선바자회 물품은 장천동 주민자치 사업으로 만든 손글씨 달력, 석고 방향제, 과일 수제 잼 등으로 주민자치회원, 통장단, 부녀회가 참여해 만들었다.
바자회에 참여한 자생단체 회원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번 바자회를 함께 준비하고 참여한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나눔과 배려문화를 지역사회에 전파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선바자회는 지난 29일 연말연시를 맞아 작품을 만드는 회원들의 자긍심 향상 및 불우한 이웃을 보살피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자 장천동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부녀회가 참여한 가운데 순천시종합버스터미널에서 진행되었으며, 정기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