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아동 32명과 물놀이와 황토찜질 체험
순천시 왕조2동 마중물보장협의체는 지난 10일 지역아동센터 아동 32명과 함께 광양시 봉강면에서 물놀이와 황토찜질 체험 등 ‘왕조2동 이행복 다락방’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와 무더위로 지친 아이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아이들에게 여름방학의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행사를 주최한 왕조2동 마중물보장협의체는 매년 다문화, 한부모 가족 등 소외된 이웃과 문화체험행사를 통해 소통하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정은경 왕조2동장은 “앞으로도 마중물보장협의체와 함께 더불어 사는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박종선 마중물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학업과 코로나로 지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했다.”며, “매년 이웃과 소통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