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순천시는 오는 6월 24일부터 25일까지 1박 2일간 상사종합체육관 및 천지글램핑장에서 미디어 사용조절에 어려움을 겪는 초등 4~6학년 청소년과 부모 10가정을 대상으로 순천형 스마트 휴 가족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가족캠프는 부모교육을 시작으로, 미디어 없는 자연 속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공동체놀이, 의사소통훈련, 캠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 유대감 증진을 돕고 소통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희망가족은 오는 6월 3일까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6월 18일 진행되는 사전 부모교육을 이수해야만 참여할 수 있다.
순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의 미디어 과다사용을 예방하고 미디어로 인한 가족 간 갈등해소를 돕기 위해, 개인·집단상담, 부모교육, 2박3일 가족치유캠프 등을 운영하고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청소년과 부모 모두 행복할 수 있도록 건전한 미디어 환경을 조성하고, 부모와 자녀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많이 마련하여 청소년안전망 강화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