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 사진=포스텍포스텍은 20일 개막한 국내 최대 통합보안 전시회 ‘세계보안엑스포(SECON) 2022’에 참석해 사흘간 일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세계보안엑스포에서는 국내·외 보안 핵심 기업들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가장 관심을 받은 제품군은 광융착접속기로 손쉬운 조작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보안 관련 바이어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포스텍은 올해 최신형 광융착접속기(FS-21S)를 선보이며 시선을 끌었다. FS-21S 제품은 6개의 모터로 코어 정렬하는 방식으로써 기존의 클래드 정렬 방식에 비해 정확도가 높고 안정적인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또한 부스에 방문한 바이어에게 부스 안에서 직접 시연을 해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FS-21S 제품은 광융착에 필요한 구성품을 모두 탑재했고 빠른 접속과 히팅 시간 때문에 광접속 공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가성비가 훌륭한 제품으로 국내·외 기업의 주목을 받았다.
포스텍은 이번 ‘2022 세계보안엑스포’에서 광융착접속기뿐만 아니라 광선로 유지 보수에 필요한 OTDR, 광파워메타, 비접촉식 패치코드 등 관람객의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앞으로도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광토털 솔루션을 제안하고 바이어에게 합리적인 판단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