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중국이 첫 대함 및 초음속 미사일을 공개했다고 인민지바오 신문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 미사일은 중국 인민해방군 해군 창건 73주년을 기념해 공개됐다. YJ-21 미사일은 사거리가 1,000~1,500km이며 항공모함 전단을 파괴할 수 있다. 이 미사일은 현대식 미사일 캐리어와 H-6N 전략 폭격기가 탑재 가능하다.
중국 군사전문가 저우천밍은 SCMP에 "055형 구축함에서 YJ-21이 발사되는 장면을 전례 없이 공개한 것은 미국과 대만을 향해 인민해방군이 많은 옵션을 갖고 있다는 것을 경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그는 "중국 정부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무제한 군사 지원과 최근 미국 의원단의 대만 방문으로 대만이 중국과 분쟁시 미국이 같은 지원을 해줄 것이라고 믿을까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