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안 연결의 기적, 고흥~여수 5대 교량 개통
전라남도 고흥군과 여수시를 잇는 5개의 대형 다리와 연결 도로가 2020년 완전 개통됐다.
이 구간은 기존 84km를 돌아가야 했지만, 다리 개통으로 이동 거리가 30km로 줄고 소요 시간은 5~10분 내외로 단축됐다.
공사에는 16년과 5000억 원 이상의 예산이 투입됐으며, 폭풍우와 거센 물살 속에서 현대 토목 기술의 정수가 구현됐다.
도로 개통으로 ...
연말연시 송년제야 및 해맞이 행사로 주요 도로 통제 “셔틀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 당부”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 울산경찰청(청장 유윤종)은 올해 제야의 종 타종식과 해맞이 행사 등 연말연시 다중 운집 행사에 대비하기 위해 경찰이 울산 도심과 외곽 도로 통제에 나선다.◦ 울산경찰청은 내일(31일)부터 이틀 동안 2025년 제야의 종 타종식과 2026년 해맞이 행사 13개소에서 총 17만여 명의 인파가 운집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
지방자치단체 대부분의 사업은 국가 예산 편성 절차인 정부와 국회를 거쳐 집행하게 된다.
국회와 정부가 정하는 법령의 범위 안에서 그 권한을 행사할 수 있는 현재의 지방자치 구조에서는 국비를 한 푼이라도 더 따오기 위한 총성 없는 예산확보의 전쟁을 치르고 있다.
예산확보는 산적해 있는 현안사업을 신속하게 추진하고 성장 동력의 확보가 된다 .

조재윤 화순군수 출마예정자는 전라남도 예산담당관으로 재직 시 전라남도 예산 편성 및 국비확보 등 우리나라 예산의 4분의 1이 움직이는 광주전남 공동혁신도시의 신재생 에너지와 사물 인터넷사업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화순군도 예산 1조원 시대를 열겠다는 당찬 포부를 가지고 있으며 예산확보의 전문가라는 타이틀에 맞게 화순 군민의 삶이 풍요로워 질 수 있도록 지난날의 경험을 살려 화순 예산 1조 시대를 열겠다고 군민들에게 약속 하였다.
화순 송곡초, 이양중,서석고 졸업
호남대학교 법학과 졸업
전라남도 예산담당관(전)
나주시장 권한대행.나주시 부시장 역임
화순 나주 신정훈 국회의원선거대책 본부장(전)
더불어민주당 화순지역위원회 상근부위원장(현)
전남도당 지역발전특병위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