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소외계층 50여 가구를 대상으로 수제 돈까스, 떡국, 생활용품 등 전달
신대건강생활지원센터가 지역단체와 연계하여 오늘 24일 지역 소외계층 50여 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정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사)바르게살기운동 해룡면 위원회, 두루미마을학교, 신대건강리더, 자원봉사단 등 지역단체와 연계하여 수제 돈까스, 떡국, 누룽지, 파스,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된 물품 상자를 준비하여 해룡 평화마을, 노인복지시설, 6.25 전사자 어르신 등 구역별로 전달된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물품을 준비하는 소수 인원만 참석하고, 학생 산타가 직접 전달하지 않고 물품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시 보건소 관계자는 “이웃을 돕고자 하는 지역자원 단체들과 함께 나눔 행사를 할 수 있어 감사를 표한다.”라며,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소외계층에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타 행사에 관한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신대건강생활지원센터(☎749-364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학생 산타와 함께 하는 사랑·정 나눔 행사는 2019년부터 이어져 오고 있으며 코로나19에 따른 개인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