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연천군치유농업협회(회장 박창서)는 25일 연천군청을 방문해 직접 생산한 농산물로 담근 무김치 50상자를 전달했다.
연천군치유농업협회는 지난해 6월 회원 35명이 연천군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을 향상시켜 지역사회 농업발전에 기여하고자 창립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활동은 직접 생산한 농산물로 나룻배마을 나눔찬방에서 지난 23일 10여명의 회원들이 직접 김장김치를 담가 나눔에 동참했다.
박창서 회장은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나눔 손길로 지역사회 건강한 먹거리 제공 및 살기 좋은 농촌을 만들고자 회원들과 동참하여 김치나눔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나눔봉사 및 지역사회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방안모색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정성껏 담은 김장김치 나눔으로 모범을 보여주신 연천군치유농업협회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기탁하신 후원물품은 읍·면 행정복지센터 및 아동복지시설에 전달해 필요한 대상자들에게 골고루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