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NH농협은행 순천시지부(지부장 조창현)는 농협 창립60주년을 맞아 지난 21일 순천시 독거어르신 가구를 위해 농산물꾸러미 100박스를 순천시에 후원했다.
농산물꾸러미는 박스 당 6만원 상당의 농협생산품 사과, 감자, 햇고구마, 소고기국, 곰탕 등 총 12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순천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기관 3곳에서 독거어르신 100가구에 방문해 전달했다.
조창현 순천시지부장은 “전달된 꾸러미가 코로나19로 힘든 날을 보내고 있는 소외 이웃들에게 희망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순천시민과 농업인을 위한 나눔 활동과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 순천시지부는 지난 8월에도 순천시 보건소에 100만원 상당의 우리농산물품을 전달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며 지역사회 후원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