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보호대상아동 생일 지원 프로그램 2026년 지속…자립준비청년까지 확대
포천시는 아동보호팀 특화 프로그램인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을 2026년에도 지속 운영하며, 프로그램 대상을 자립준비청년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프로그램은 가정위탁 또는 원가정 복귀 이후 사후관리를 받고 있는 사례관리 대상 아동을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프로그램은 아동...

(유)바나산업(회장 하진호)는 ‘희망2021나눔캠페인’ 기간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자 성금 2000만 원을 마련해 여수시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 되며, 관내 저소득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 등 생활이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하진호 대표는 “코로나19로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을 생활이 어려운 분들에게 힘과 용기를 북돋아 드리고자 동참하게 되었다”며 “그동안 마음에 품고만 있었던 이웃사랑 나눔을 드디어 금년엔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올해를 기점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관심과 후원과 함께 여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바나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지역주민을 생각하고 사회 환원에 앞장서 주신 회사들이 있어 우리 시 사랑의 온도가 날로 올라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분들을 보살피고 나눔을 실천하는 건실한 회사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하는 (유)바나산업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