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보호대상아동 생일 지원 프로그램 2026년 지속…자립준비청년까지 확대
포천시는 아동보호팀 특화 프로그램인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을 2026년에도 지속 운영하며, 프로그램 대상을 자립준비청년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프로그램은 가정위탁 또는 원가정 복귀 이후 사후관리를 받고 있는 사례관리 대상 아동을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프로그램은 아동...

여수 예수마을교회(담임목사 김성덕)는 지난 10일 서강동(동장 조재봉)에 쌀 10kg 100포를 기탁하였다.
서강동은 기탁물품을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 내 소외계층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김성덕 담임목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재봉 서강동장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따뜻한 정을 베풀어 줘서 감사드린다”며 “기탁물품은 소중한 마음을 담아 저소득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수사랑교회는 매년 성탄절에 어르신들을 초청해 식사대접과 주변 이웃들에게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