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양주시 백석읍은 지난 16일 홍죽산업단지 내 마스크 생산 업체인 ㈜국제커머스그룹(회장 전원국)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마스크 15,000장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에는 ‘사회적 ↔ 거리두기, 마스크가 답이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백석읍 소재 ㈜국제커머스그룹과 ㈜협진정공이 후원, 양주시 무지개봉사회 회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마스크 개별 포장 작업을 진행했다.
전원국 회장은 “코로나19로 국민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특히나 관내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그마한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박상천 백석읍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여러 기업과 단체들의 정성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 마스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어 위기극복의 원천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