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일하며 함께 웃다, 제22회 인천자활한마당 성료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1월 7일 인천대공원 어울큰마당에서 인천 자활인들의 축제 ‘제22회 인천 자활한마당’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유정복 시장을 비롯해 관내 11개 지역자활센터 자활사업 참여자와 종사자, 자활기업 관계자 등 1,600여 명이 참가했다.올해로 22회를 맞는 인천자활한마당은 인천광역자활센터(센터장 조부...
전남 구례군의회(의장 유시문)는 서울↔성삼재 시외버스 노선인가 철회를 위한 대책마련을 위해 27일 구례군(군수 김순호)과 긴급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는 구례군의회 의원 전원과 구례군수, 관계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성삼재 시외버스 운행 인가 과정 및 노선인가 철회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으며 향후 대책마련을 위한 유기적인 상호 협력관계 유지를 약속하였다.
구례군의회는 구례군수에게 버스노선 운행정지를 위한 법적인 검토와 국토교통부 조정위원회 재개최 요청 등 구체적인 사안에 대한 검토를 요청하였으며 구례군수 또한 현재 추진 중인 사안에 대한 설명과 함께 민·관·군의회가 유기적인 공조체계를 구축하여 대책마련과 실천을 약속하였다.
유시문의장은 “구례군민의 의사를 무시한 국토교통부의 일방적 노선인가가 철회 될 때까지 집행부는 물론 민간 대책위원회와 함께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꼭 구례군민의 염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의회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 ”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