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양주시 회천2동 체육회(회장 김후규)는 지난 15일 덕계고등학교 교장실에서 육상부의 체계적인 운영과 내실있는 인재육성을 위해 운영지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태관 덕계고등학교장을 비롯해 김후규 회장, 홍미영 회천2동장, 회천2동 체육회 관계자 등 9명이 함께했다.
이번 운영지원금 전달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훈련하는 육상 꿈나무들을 위해 회천2동 체육회 이사들이 개인적인 회비를 모아 마련한 것으로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했다.
유태관 교장은 “고교 육상 유망주들을 위해 매년 장학금과 운영지원금을 기부해주신 회천2동 체육회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학생들을 더욱 열심히 지도해 지역 체육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후규 회장은 “코로나19의 조기 종식으로 빠른 시일 내 선수들이 불편없이 운동할 수 있는 날이 오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덕계고 육상부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회천2동 체육회는 지난 2018년부터 지역 내 체육인재 발굴·양성을 위해 장학금과 운영지원금을 지원해오고 있으며, 지역체육 문화발전을 위해 체육인 장학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