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리아 IS 겨냥 후속 군사작전으로 전투원 25명 제거·생포
미국은 미군 병사 피습에 대한 보복 차원의 대규모 공습 이후 시리아 내 이슬람국가(IS) 전투원 약 25명을 제거하거나 생포했다고 밝혔다.
중동 지역 미군을 총괄하는 중부사령부(CENTCOM)는 현지시각 29일 소셜미디어 엑스에 올린 성명에서 지난 19일 대규모 공습 이후 20일부터 29일까지 11차례 작전을 수행했다고 전했다.
중부사령부는 이 과정...
SK행복(수암점) 어린이집 아나바다 수익금, 장학희 원장 후원금 전달
울산동구장애인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SK행복(수암점) 어린이집 (원장 장학희)은 지난 31일 2025년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아나바다 운영 수익금 860,000원과 장학희 원장 후원금 500,000원을 더해 1,360,000원을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태동, 이하 동구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유)치평개발(대표이사 임창수)은 지난 3일 시장실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을 돕고자 1천만 원의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관내 코로나19로 힘든 저소득 주민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
임창수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지역 주민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후원금을 마련했다”며 “관광철을 맞아 코로나19 지역감염이 확산되지 않도록 호텔 방역과 예방에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돕고자 후원금을 기탁해 주신 (유)치평개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많은 관광객들이 여수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특히 관광업 분야의 철저한 방역과 관리가 필요하다”며, “코로나19 예방과 안전한 관광을 위해 함께 노력해 여수 관광이 한층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유)치평개발은 여수 돌산읍 우두리 일원에 7월 중 개관하는 라마다프라자 여수호텔 시행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