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안 연결의 기적, 고흥~여수 5대 교량 개통
전라남도 고흥군과 여수시를 잇는 5개의 대형 다리와 연결 도로가 2020년 완전 개통됐다.
이 구간은 기존 84km를 돌아가야 했지만, 다리 개통으로 이동 거리가 30km로 줄고 소요 시간은 5~10분 내외로 단축됐다.
공사에는 16년과 5000억 원 이상의 예산이 투입됐으며, 폭풍우와 거센 물살 속에서 현대 토목 기술의 정수가 구현됐다.
도로 개통으로 ...
울산시, 울산프로야구단 명칭‘울산웨일즈’최종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시는 울산프로야구단의 공식 명칭을 ‘울산웨일즈(Ulsan Whales)’로 최종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명칭 선정은 지난 12월 12일부터 18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명칭 공모를 시작으로, 1차 심사위원회와 온라인 선호도 조사, 최종 심사위원회를 거쳐 단계적으로 진행됐다. 명칭 공모에는 총 4,678건의 제안이 접...
▲ 청암조경, 구례군에 코로나19 극복 백미 기탁전남 구례군(군수 김순호)은 청암조경(대표 김태온)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2천5백만원 상당의 백미 100포(10kg)를 26일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전달식은 김순호 구례군수, 김태온 청암조경 대표 등 관계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청암조경 김태온 대표는 “코로나19로 군민들이 겪고 있는 고통에 조금이나마 힘을 더하고자 기부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경제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 활동에 앞장서 주신 청암조경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청청구례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청암조경에서 전달한 백미 100포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사업으로 연계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