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응연)은 직장 내 갑질을 근절하고 직원간의 상호 존중하는 문화정착을 위하여 매월 11일을 ‘상호존중의 날’로 지정·운영한다고 밝혔다.
5월‘상호존중의 날’에는 직원 간 존댓말 사용하기, 올바른 호칭 사용하기, 먼저 웃으며 인사하기, 칭찬 주고받기 등을 실천하였으며, 인권보호 및 갑질 근절을 위한 임·직원 교육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상호존중의 날’운영과 더불어 일·생활 양립문화 확산을 위해 △오래 일하지 않기 △똑똑하게 일하기 △제대로 쉬기로 구분하여, 불필요한 야근 줄이기, 꼭 필요한 회의만 간결하게 효율적으로 진행, 자유로운 연가 사용 분위기 조성 등의 근무혁신 10계명을 선포하여 근무환경 개선에 노력할 계획이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상호존중의 날’ 운영과 근무혁신 10계명 선포를 통해 존중받으며 일하기 좋은 일터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