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여수시 충무동에 소재한 동일호스(대표 김성만)는 지난 23일 충무동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 원 상당의 봄 이불 20채를 충무동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충무동(동장 황경미)은 후원받은 봄 이불을 독거노인, 장애인 등 저소득 20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하고 찾아가는 복지 상담도 함께 수행했다.
동일호스 김성만 대표는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으실텐데 봄 이불로나마 산뜻한 봄기운을 전달한다”고 밝히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경미 충무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들을 발굴하고 돕기 위해 더욱 힘을 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무동에 위치한 동일호스는 호스 제작‧판매 업체로 지역주민을 돕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