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덕정동 소재 양주체육복지센터 인근에 주차타워 건립을 완료하고 2월 한달 간 시민에게 무료로 개방한다.
시는 양주체육복지센터 주차공간 부족에 따른 주변 교통혼잡과 인근 회천3동 행정복지센터 이용주민의 주차불편 해소를 위해 지난 2018년부터 주차타워 건립을 추진해 왔다.
덕정동 206-1번지 일원에 위치한 주차타워는 지난 1월 준공을 완료했으며지하1층, 지상3층 규모에 차량 127대를 동시에 주차할 수 있다.
시는 양주체육복지센터 내 43면의 지하주차장과 주차타워의 이용 활성화를 위한 무료 시범운영과 홍보를 적극 실시하고 오는 3월부터 유료로 전환할 계획이다.
양주체육복지센터 주차타워는 양주시 시설관리공단에서 위탁‧운영한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양주체육복지센터 이용자를 비롯한 시민 불편사항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시민이 주인인 감동도시 양주 조성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