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지역 내 노인권익보호 및 학대예방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 -
순천시 노인복지관(용당, 동부, 남부)은 지난 1월 29일 오전 10시, 전라남도 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관장 강재구)과 지역사회 노인권익증진 및 보호를 위한 네트워크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노인권익보호 및 학대예방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 ‘노인권익보호 및 학대 중재를 위한 지원 및 연계’, ‘노인권익보호 및 학대예방을 위한 교육 및 홍보활동 협조’ 등 지역사회 노인권익보호 및 증진을 위한 교류와 상호협력의 내용을 담고 있다.
김청수 순천시 노인장애인과장은 “모든 참사랑은 존경에 기초하는 것처럼, 이번 협약을 통해 순천시 모든 세대가 노인권익 보호를 위해 공존할 수 있는 상생의 계기를 마련하길 바란다”며, 관련 네트워크의 지속‧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협약을 맺은 전라남도 동부노인보호전문기관은 2004년에 설립된 기관으로 전라남도 동부지역을 대상으로 노인인권 및 학대예방을 위한 교육, 학대피해노인을 위한 쉼터운영 등을 하며 노인권익 증진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