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시가 지난 11일 전라남도 주관 ‘2019 저출산여수 극복 종합평가’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우수상을 받았다. 수상 기관 대표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여수시가 지난 11일 전라남도 주관 ‘2019 저출산극복 종합평가’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시는 이번 결과로 도지사 표창과 포상금 300만 원을 받았다.
전라남도는 전남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합계출산율과 출생아수 증감율, 한방난임치료지원사업 실적, 신혼예비부부 건강검진 실적 등 7개 지표를 심사했다.
여수시는 출산장려금과 난임한방 지원, 영유아 영양제‧정장제 보급, 영유아 발달장애 정밀검사 등 자체사업을 추진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산모‧신생아 건강 관리사 지원 기간 확대와 임산부 영유아 건강증진 프로그램 증가 등도 수상에 기여했다.
시 관계자는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출산 정책을 개발하고 시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