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2일 여수문화홀, 350여 명 참석…조벽 교수, 최성애 박사 강연‧소통
‘여수시 학부모 감성 토크 콘서트’에 시민 350여 명이 몰려 성황을 이뤘다.
여수시에 따르면 지난 2일 저녁 7시 여수문화홀에서 교육 전문가 조벽 교수와 최성애 박사가 ‘학부모 감성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날 조벽 교수는 ‘정서적 흙수저, 정서적 금수저’와 ‘미래사회의 인재상’을 주제로 강연을 펼쳐 참석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최성애 박사는 ‘부모의 인성은 자녀의 자산이다’, ‘좋은 인성은 학습될 수 있다’라는 제목으로 학부모들과 소통했다.
행사에 참석한 여수시 학동 김 모씨(41)는 “그동안 아이들을 나무라기만 했는데, 강의를 통해 아이들의 모습이 내 모습이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자주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자녀 셋이 재수를 해서 아이 키우는 부모님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안다”며 “교육과 취업이 지역에서 선순환되는 시스템을 구축해 행복교육을 실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