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렬라이온스클럽, 동래구 온천2동에 복지 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성금 전달
부산 동래구 온천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분옥)는 지난 26일 충렬라이온스클럽(회장 이춘호)으로부터 관내 복지 사각지대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충렬라이온스클럽 이춘호 회장 외 일동이 겨울철 온천2동 주민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 후 관내 저소득 가정과 복...
고흥소방서(서장 남정열)는 9월 30일 오전 8시 39분 고흥군 점암면 연봉리로 진입하던 1톤 화물차가 도랑으로 추락하였다는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한 구조대 및 구급대가 부상자 1명을 구조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통사고는 1톤 화물차량이 도랑으로 빠지면서 발생했다. 이 사고로 차량 전면이 심하게 찌그러지고 배00(남, 70)씨가 운전석에 끼었다. 구급대에서 응급처치 후 구조대원들이 구조장비를 이용해 요구조자를 신속히 구조 후 병원으로 이송 조치하였다.
고흥소방서 구조대 관계자는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각종 재난으로부터 도민의 안전을 수호하고자 불철주야 땀방울을 흘리며 훈련하고 있다. 또한 교통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상시 차량을 점검하고 운전시에는 안전벨트를 꼭 착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사고사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