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안 연결의 기적, 고흥~여수 5대 교량 개통
전라남도 고흥군과 여수시를 잇는 5개의 대형 다리와 연결 도로가 2020년 완전 개통됐다.
이 구간은 기존 84km를 돌아가야 했지만, 다리 개통으로 이동 거리가 30km로 줄고 소요 시간은 5~10분 내외로 단축됐다.
공사에는 16년과 5000억 원 이상의 예산이 투입됐으며, 폭풍우와 거센 물살 속에서 현대 토목 기술의 정수가 구현됐다.
도로 개통으로 ...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테키스트는 지난 5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추석맞이 LA갈비 전달식을 진행했다. ㈜테키스트(대표이사 김춘호)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1500만원 상당의 LA갈비세트를 기부하였으며 관내 열악한 사회복지시설 19곳에 전달됐다. 김춘호 대표이사는 온가족이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추석명절에 모두가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며 나눔을 통해 임직원들도 명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진석 센터장은 즐거운 명절인 동시에 어려운 이웃들은 소외감을 느낄 수도 있는 추석이다면서 이웃을 생각하는 기업이 안성에 있어 매우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관내 기업들이 나눔 확산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테키스트는 안성시 원곡면에 위치한 반도체 공정용 장비 등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2015년부터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에 발맞춰 김장봉사활동 물품후원 등 다양한 나눔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