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서해지방해양경찰청(청장 김병로)이 소속 함정을 대상으로 19년도 경비함정 단정 운용 역량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국민에게 안전한 바다를 제공하고 외국어선 단속 및 인명 구조역량을 제고하기 지난 8일부터 양일간 목포 앞바다와 해경 숙영관 등에서 실시됐다.
이번 대회에는 대형 함정 3팀과 중형 함정 4팀이 참여했으며, 경연은 육상과 해상으로 나눠 진행됐다. 경연 결과, 목포해경서 3009함과 310함이 최우수팀으로 선정됐다.
경연 평가는 육상경연의 경우, 불법조업 외국어선 단속과 해상 인명구조 등과 관련한 새로운 전술 및 사례발표를 비롯, 불법조업 외국어선 단속 및 인명구조에 관한 채증 절차와 자료평가, 참가팀별 심폐소생술 및 자동제세동기 운용 등을 대상으로 했다.
해상경연의 경우 외국어선 추적과 등선 및 제압 등 불법조업 단속과 익수자 구조에 대한 대응 능력 등이 종합적으로 평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