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안 연결의 기적, 고흥~여수 5대 교량 개통
전라남도 고흥군과 여수시를 잇는 5개의 대형 다리와 연결 도로가 2020년 완전 개통됐다.
이 구간은 기존 84km를 돌아가야 했지만, 다리 개통으로 이동 거리가 30km로 줄고 소요 시간은 5~10분 내외로 단축됐다.
공사에는 16년과 5000억 원 이상의 예산이 투입됐으며, 폭풍우와 거센 물살 속에서 현대 토목 기술의 정수가 구현됐다.
도로 개통으로 ...

한국실버경찰봉사대 안성시지회(회장 함명호)가 지난 21일 안성시노인복지관 2층 소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가졌다.이날 손수익 안성시 부시장을 비롯하여 임수복 한국실버경찰봉사대 중앙회장, 정종국 노인복지관장, 정지현 금광농협 조합장, 봉사대 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과 함께 안성시노인복지관과 협약식도 진행했다.손수익 부시장은 한국실버경찰봉사대 안성시지회가 노인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 및 안전지킴이로서 지역사회에 좋은 귀감이 되길 바란다며 노인복지관과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간 협력과 노인일자리 창출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한편, 한국실버경찰봉사대는 실버시대를 맞아 지역공동체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노인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 및 안전지킴이로서 봉사활동을 통해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한 비영리 민간단체이다. 안성시는 경기도에서 17번째로 발대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