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한국남자축구 사상 처음으로 국제축구연맹(FIFA) 주관 대회 결승 진출이라는 새로운 역사를 쓴 한국 20세 이하(U-20) 남자축구 대표팀의 우승을 기원하기 위한 거리응원전이 낭만항구 목포에서도 열린다.
목포시는 오는 16일(일) 오전 1시부터(한국시각) 폴란드 우치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세 이하 월드컵 결승전에 진출한 한국 대표팀을 시민들과 함께 응원하기 위해 평화광장에 대형 스크린을 설치하고 거리응원전을 펼친다.
시는 15일(토) 23시부터 지역 밴드 공연을 시작으로 응원 분위기를 띄우고, 응원용 막대풍선도 제공할 예정이다.특히, 시는 많은 시민들이 거리응원에 참여할 것으로 보고 안전한 응원전이 될 수 있도록 교통, 소방, 의료 등에 만반의 대비를 할 계획이다.
목포시 관계자는 “36년만에 결승까지 진출한 우리나라 대표팀의 우승을 시민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응원하기 위해 거리응원전을 준비했다. 타국에서 결전에 임하는 어린 선수들에게 우리 모두의 응원이 전달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