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아름다운 낭만항구 목포에서 신나는 해양레저스포츠를 배우며 즐길 수 있다.
한국해양소년단 전남서부연맹(연맹장 채종석)이 해양수산부 후원을 받아 오는 9월 말까지 평화광장 앞 바다에서 ‘해양레저스포츠체험교실’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동, 청소년, 학생 및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열리는 체험교실의 이용료는 전액 무료이며, 매주 월·화요일과 추석 연휴를 제외하고 매일 오전 2회(10·11시), 오후 4회(2·3·4‧5시) 진행된다.
카약, 레프팅 등에 대한 이론 및 실습교육, 물놀이 안전 및 안전장비 활용법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며 단체(10명 이상)가 사전 신청할 경우 생존수영을 교육한다.
한국해양소년단전남서부연맹 관계자는 “다양한 해양레저스포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안전교육을 받을 수 있어 관광객과 여름방학을 보내는 청소년에게 특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해양소년단전남서부연맹은 지난 1월부터 11월까지 삼학도 공원에서도 삼학레저캠프를 진행해 카누, 카약 레프팅 등을 교육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