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고흥도화파출소, 학생들의 안전한 수련활동 지원하기로 해
도화파출소(소장 노길수)는 지난 12일, 도화면 소재 광주학생해양수련원(발포관)에서 진행된 유관기관 협의회에 참석하여 안전한 수련 활동을 위한 대책회의를 가졌다.
이날 협의회에는 고흥경찰서(도화파출소), 광주학생해양수련원, 고흥군청(해양수산과, 문화예술과, 환경산림과), 고흥소방서, 녹동해경파출소(발포출장소) 등 유관기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한 수련활동을 위한 유관기관 협조 사항 및 기타 운영에 관한 대책들이 논의되었다.
노길수 파출소장은 수련원에 학생 이용자들이 있을 경우 각별히 신경을 써줄 것과 안전사고 및 각종 사건 발생하였을 경우 발 빠른 신고를 해줄 것을 당부면서 경찰에서도 CCTV 보강 요청과 순찰강화로 해양수련원 방문 학생 및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고흥경찰서 도화파출소장 경감 노길수(☎ 061-832-711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