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 지난 30일 진남시장, 쌍봉시장 등 전통시장에서 여수시 공무원, 소비자단체, 가스안전공사, 전기안전공사, 대화도시가스 등 50여 명이 설 명절 대비 ‘물가안정 및 가스·전기 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지난 30일 진남시장, 쌍봉시장 등 전통시장에서 설 명절 대비 ‘물가안정 및 가스·전기 안전 캠페인’을 펼쳤다.
캠페인에는 여수시 공무원, 소비자단체, 가스안전공사, 전기안전공사, 대화도시가스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참여자들 시장 상인에게 상거래 질서 확립과 친절한 손님맞이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가스·전기 안전점검 요령 등을 홍보하고, 설 명절 우리지역 특산품 사주기, 합리적인 소비활동을 요청했다.
시 관계자는 “시민과 귀성객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물가안정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불공정 상행위 근절에 적극적인 동참을 바란다”고 말했다.
여수시는 다음 달 10일까지를 설 명절 물가안정 특별대책기간으로 정하고 종합상황실을 운영하는 등 물가안정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