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설 연휴 기간 주민 불편 해소 및 안정적인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비상진료 체계를 가동한다고 밝혔다.
군은 의사회와 약사회의 협조를 받아 설 연휴가 시작되는 2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 비상진료 기간으로 정하고 응급상황 시 신속한 대처를 위해 당직 의료기관 및 휴일 지킴이 약국을 운영한다.
고흥종합병원과 고흥윤호21병원, 녹동현대병원에서는 24시간 응급 진료를 시행하고, 이와 함께 설 연휴 비상진료에 참여하는 기관은 병·의원 30개소, 약국 23개소, 공공보건기관43개소이다.
당직 의료기관 및 당번 약국 위치와 전화번호 등 상세 정보는 국번 없이 119번을 이용하면 의료기관의 응급진료에 관한 자세한 사항까지 안내 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폰 앱, 고흥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연휴기간 동안 보건소에 비상진료 대책반을 편성 비상체계를 유지 군민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