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설 연휴 기간 분청문화박물관을 특별 개관하여, 군민과 고향을 찾은 귀성객들에게 전시관 관람과 함께 다양한 문화공연 행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묵은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설 연휴에 분청문화박물관 및 조종현ㆍ조정래ㆍ김초혜 가족문학관과 갑재민속전시관도 정상 개관하며,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박물관을 방문하는 관람객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분청문화박물관에서 즐기는 설 맞이 한마당”이란 주제로 분청사기 만들기, 한지등 만들기, 연 만들기, 소원적기, 부적찍기,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활쏘기, 투호놀이,팽이치기, 굴렁쇠 굴리기 등 민속놀이와 더불어 농악, 전통무용, 난타, 현대무용, 재즈밴드 등 문화공연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설 연휴기간 가족들과 분청문화박물관에서 열리는 다양한 문화행사에 참여하여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분청문화박물관은 역사문화실, 분청사기실, 설화문학실, 기획전시실, 특별전시실 등 5개의 전시실에 1,200여점의 유물이 전시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