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자율방범대와 함께 설명절 특별치안활동을 펴나가는 고흥 경찰
○ 고흥경찰서(서장 임경칠) 동강파출소에서는
- 2019. 1. 26.(토)/2. 1.(금) 06:00~14:00경 설명절 대목장을 맞아 동강오일시장 일대의 교통 혼잡으로 보행자 안전사고 위험이 높고, 소매치기 절도 범죄 발생 우려가 높아 이를 미연에 방지 하고자 동강자율방범대(대장 류명선)와 함께 설명절 특별 치안활동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 이번 설명절 동강오일장 일대 치안활동은 상습교통 혼잡지역인 하나로마트 앞 도로 구간 일대에서 불법 주정차의 교통지도 · 계도를 하고 이와 병행하여 시장 내 소매치기 절도 예방순찰을 병행 실시 하였다.
- 고병률 동강파출소장은 설 특별방범활동 기간에 맞추어 민관 협력치안 활동을 지속 추진하여 주민이 안전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이 보도 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동강파출소경위 조민우(☎ 061-833-211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