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고흥군, 공직자가 먼저 실천하는 설 명절 이웃사랑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지난 24일부터 오는 2월 1일까지 9일간,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방문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위문활동을 펼치고 있다.
군은 설을 맞아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 1,072가구, 복지시설 41개소 1,523명에게 쇠고기, 백미, 과일, 수산물 세트 등 총 4천 8백여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군, 읍면 6급 이상 공무원들은 외롭게 생활하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1:1 결연사업을 전개, 297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안부살피기 등 공직자가 솔선수범하여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지난 1월 25일에는 재광부녀회(회장 박양자)에서 떡국 등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한부모 가정 등 소외계층 8가구에 현금으로 총 80만원을 전달하여 저소득가정에 힘을 실어 주었다.
군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서로 위로하며 온정을 나누는 분위기가 확산되기를 기대하며, 더불어 하나되는 고흥군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