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설 명절 남다른 효도법!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로
고흥소방서(서장 남정열)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효도의 첫걸음! 고향집 주택화재경보기 설치로 시작하세요!’ 슬로건을 걸고 다중이용시설 및 귀석객을 대상으로 집중홍보를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는 설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모든 주택(아파트 제외)에 의무 설치해야하는 주택용 소방시설을 알리고 설치율을 높이고자 마련 됐다.
이에 고흥소방서에서는 다가오는 설 연휴 전을 기점으로 전통시장, 다중이용시설(터미널, 여객선터미널) 등 많은 인파가 모일 것으로 예상되는 장소를 찾아 유관기관 및 의용소방대를 동원하여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설 연휴가 다가올 때면 뜻깊은 선물을 한번쯤은 고민할 것이다”며 “고향 집이나 고마운 분들에게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로 감사하는 마음과 안전을 함께 선물한다면 일석이조의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설 명절 남다른 효도법! 고향집 주택용 소방시설 선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