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서해지방해양경찰청(청장, 김병로)과 서해어업관리단(단장, 김옥식)이 해양주권 수호를 위해 불법조업 외국어선 단속에 힘을 합친다.
양 기관은 22일 서해해경청 소속 1508함에서 서해해경청 경비과장, 서해어업관리단 불법어업공동대응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간 협업회의를 개최하고 불법 외국어선의 조업동향 분석과 단속사례를 중심으로 집중 논의하였다.
이날 협업회의에서는 갈수록 지능화·조직화 되어가는 외국어선의 효율적 단속을 위하여 정책 부서간 협업을 강화하고, 무허가 불법조업 단속현장에서는 해경 경비함정과 어업지도선간 단속세력을 한곳에 모아 합동단속을 실시하기로 했다.
서해해경청 경비과장(총경 박기정)은 “양 기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업무 교류를 통해 협업 체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외국어선의 조업질서를 확립하고 우리 바다를 지키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