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구호가 아니라 실천입니다”... 울산 안전모니터봉사단, 세대 아우르는 안전 유공자 표창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사)안전모니터봉사단 울산시연합회(이하 울산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생활 속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학성초등학교 최효재 학생과 안전모니터봉사단 최세영, 박정임 단원이 ‘울산광역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표창 수여식은 단순한 시...
김광철 연천군수는 4일 오전 연천군청 군수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에 2019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하였다.
이 자리에는 최석환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사무처장을 비롯 임동규 대한적십자사 연천군협의회 신임회장 및 최용만 전임회장이 참석하였다.
이번 전달식은 더 많은 군민들이 2019년도 적십자회비 모금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차원에서 추진되었다. 적십자회비는 지로용지, 인터넷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납부가 가능하며, 납부권장금액은 세대주는 1만원 이상, 개인사업자는 3만원 이상, 법인은 10만원 이상이다.
또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적십자회비에 대한 연말정산 세제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적십자회비 모금을 통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들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