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목포국제축구센터(대표이사 윤재공)가 운영 중인 목포체력인증센터가 2018년도 운영 성과평가에서 전국 43개 센터 중 2위를 차지해 우수기관에 선정돼 포상금 200만원을 받았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국민체력100사업은 과학적인 체력측정과 맞춤형 운동처방을 실시하고, 체계적인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대국민 무상 체육복지서비스이다
목포체력인증센터는 작년 한 해 동안 6천4백여명의 체력측정과 맞춤형 운동처방을 실시했고, 8주간 진행한 운동프로그램에는 250명이 수료했다.
또 목포시와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교육청과 연계해 청소년 학생체력평가(PAPS)를 지원하는 한편 목포시노인복지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운동수업을 지원한는 등 다양한 사회연계 활동을 펼쳤다.
목포체력인증센터는 지난 2014년부터 5년 동안 국비 8억5천만원을 지원받아 2만4천명에게 체력측정과 맞춤형 운동처방을 제공해 건강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윤재공 대표이사는 “시민 모두가 건강하게 100세 시대를 보낼 수 있도록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운동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