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순천시는 2019년 기해년 첫날을 맞아 허석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과 보훈단체장들이 참석해 순천만국가정원 내 현충정원 참배를 시작으로 업무를 시작했다.
허석시장은 현충정원 참배 후 순천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들과 새해인사 후 “황금돼지 해 희망찬 새해에도 시민들의 가정에 큰복이 들어오기를 바란다”는 신년 인사말을 시작으로 “시민 삶 속에 새로운 순천의 변화를 느낄수 있는 2019년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허시장은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잘사는 순천’을 만드는 것을 첫 번째로 꼽고, 두 번째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투자하는 ‘교육도시 순천’, 세 번째 ‘농사짓는 사람이 만족하는 농정혁신’을 이루고,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생태문화 도시 순천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한 공존과 포용의 도시 순천이 평화와 통일의 시대를 먼저 열어나가며, 남북 순천간의 철도와 물류산업등 실질적 경제협력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올 한해 순천시의 시정추진 방향을 제시했다.
허시장은 “새로운 순천과 시민을 위해 나섰던 첫마음을 항상 잊지 않고 자연과 사람 도시가 고르게 성장하는 모두를 위한 포용도시 순천을 시민과 함께 만들 갈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