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리아 IS 겨냥 후속 군사작전으로 전투원 25명 제거·생포
미국은 미군 병사 피습에 대한 보복 차원의 대규모 공습 이후 시리아 내 이슬람국가(IS) 전투원 약 25명을 제거하거나 생포했다고 밝혔다.
중동 지역 미군을 총괄하는 중부사령부(CENTCOM)는 현지시각 29일 소셜미디어 엑스에 올린 성명에서 지난 19일 대규모 공습 이후 20일부터 29일까지 11차례 작전을 수행했다고 전했다.
중부사령부는 이 과정...
21일 진도군에 따르면 진도영락교회는 희망 2019 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200만원 상당의 라면 200박스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탁했다.
진도영락교회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을 준비했다"며 겨울 한파에 어렵게 생활하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과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한 라면 200박스는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독거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 200세대에 전달될 계획이다.
진도군 주민복지과 희망복지담당 관계자는 "지역 소외계층 가구에게 희망을 안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사랑의 라면을 기탁한 진도영락교회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기부문화가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소외계층을 돕고 싶은 누구나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를 통해 온라인, ARS 및 문자 등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또는 진도군 희망복지담당(061-540-3161)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