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순천시가 ‘2018년 시‧군 옥외광고업무 평가’ 결과 전라남도 우수 시군에 선정됐다. 이번 평가로 순천시는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 우수 시군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순천시는 이번 평가에서 불법광고물 정비, 민‧관 합동 불법광고물 근절 캠페인 및 합동점검, 옥외광고물 문화개선 사업 등 다양한 시책 추진으로 아름다운 거리경관 조성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되었다.
순천시는 지금까지 상습 불법광고물에 대해 강력한 행정처분 실시, 도로변 풍선형광고물에 대한 지속적 계도와 자발적 정비, 민‧관 합동으로 불법광고물 추방 캠페인 및 교육 실시와 시설물에 남아있는 불법광고물 흔적지우기 등을 통해 바람직한 광고문화 정착을 위한 여러 가지 시책을 펼쳐 왔다.
시 관계자는 “2년 연속 우수 시‧군 선정을 계기로 옥외광고 문화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광고문화 개선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다.”며 “민‧관 협력을 통해 새롭고 아름다운 순천의 경관을 만들어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도내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한 이번 평가는 불법 옥외광고물 정비, 옥외광고업무 관련 정책 추진, 옥외광고 문화개선 사항 등 3개 분야를 기준으로 2018년 한 해 동안 옥외광고업무 추진 실적을 반영해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