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올해 마지막 여수아카데미 강사로 건축가 유현준을 초빙했다.
유현준 건축가는 베스트셀러 ‘어디서 살 것인가’, ‘도시는 무엇으로 사는가’의 저자로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오는 19일 오후 3시 진남문예회관에서 진행된 아카데미에서는 공간 속에 숨겨진 인문학적 의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가 살고 있는 도시의 태생과 역사, 건축과 도시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들이 나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유현준 건축가는 연세대 건축공학과 졸업하고 하버드대에서 건축설계 석사 학위를 받았다.
KBS 명견만리, tvN 어쩌다어른·알쓸신잡2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이번 아카데미는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시 교육지원과(061-659-4718)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아카데미는 우리는 어떤 곳에서 살고 있는지에 대한 해답을 얻고, 우리가 살고 싶은 곳의 기준을 바꾸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